구름빵의 제빵교실

구름빵이 추천하는 맛집! 왕소금 구이~ 본문

맛집

구름빵이 추천하는 맛집! 왕소금 구이~

주원빈 2016. 6. 26. 07:30

안녕하세요 구름빵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ㅠㅠ

 

요즘 럼프가와서 그냥 안 하려다가

 

이왕한거 끝까지하자 해서 다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 포스팅 할것은 맛집인데요

 

경남 창원시 마산 회원구 석전동 마산역 위치안 왕소금 구이집 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조금 가격이 쌔죠

 

 

일단 가면 이렇게 셋팅 해줍니다

 

 

저는 숙성 생삽겹살 5인분을 시켯습니다

 

3명이서 갔는데 제가 요즘 성장기라 많이먹어서 많이 시켯습니다

 

그냥 3명이서 가면 4인분이 딱 적당합니다

 

 

여기의 장점은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것!!

 

 

역시 전문가가 구워서 그런지 더욱 잘구워 졋습니다

 

 

잘 익은 고기와 싸서 먹으면.. 캬~ 진짜 맛있습니다

 

 

다구워 졋으면 불을 약하게 해서 천천히 드시면 됩니다

 

제가 이집을 자주가는데 정말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고기가 숙성이되서 그런지 고기의 깊은맛이 있다고 해야하나? ㅋㅋ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고기먹고 된장찌게는 꼭 드셔야 합니다!!

 

남은고기와 된장이랑 같이먹으면 끝네 줍니다

 

이상 구름빵맛집 탐방이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