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의 제빵교실

초코덕후 아닌사람도 초코덕후로 만든다는 퐁당오쇼콜라!! 본문

제과.제빵

초코덕후 아닌사람도 초코덕후로 만든다는 퐁당오쇼콜라!!

주원빈 2016. 8. 7. 08:00

안녕하세요! 구름빵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것은

 

퐁당오쇼콜라 입니다.

 

진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만들어서 먹어보네요 ㅎㅎ

 

만들러 가볼까요?

 

재료

 

박력분 - 15g   코코아파우더 - 8g   다크초콜릿 - 50g

 

버터 - 40g   계란 - 1개   설탕 - 30g   슈가 파우더 - 약간

 

 

초콜릿과 버터를 중탕해 줍니다

 

 

 계란을 설탕을 섞어 줍니다!

 

 

초콜릿과 버터가 다녹았으면 계란과 함께 섞어줍니다

 

 

박력분과 코코아 파우더를 계량해 준다음

 

 

채에 쳐 넣어 줍니다

 

 

계속 섞어 줍니다

 

 

가루가 잘 섞였으면 완성~!

 

 

예쁜 컵에다가 담아줍니다

 

오븐 170도 예열 11~15분

 

 

윗면이 잘 익었으면 꺼내주면 되요

 

이때 슈가파우더를 뿌려야 하는데 사진찍느라고 깜빡했어요

 

 

넘나 맛있겠죠..ㅎ

 

저는 이번에 좀많이 구워서 빵이 쫌 두꺼웟는데

 

전 빵이 약간 두꺼운게 좋은거같아요 ㅎㅎ

 

겉은 부드럽고 안은 촉촉..하

 

먹는 내내 힐링이 되었어요 진짜 강추!!

 

별로 어렵지도 않으니 다들 한번 만들어보세요!!!!

 

이상 구름빵의 제빵교실 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