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의 제빵교실

삼둥이가 그렇게 좋아하던 갈비만두~ 바르다 김선생!! 본문

맛집

삼둥이가 그렇게 좋아하던 갈비만두~ 바르다 김선생!!

주원빈 2016. 6. 27. 07:30

안녕하세요 구름빵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것은 맛집입니다

 

저번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를 보는데 삼둥이가 갈비만두

 

 맛있게 먹는걸 보면서 나도 다음에 한번 먹고 싶다

 

이런생각을 했는데 기회가 되서 갈비만두를 먹으로 갈겸

 

바르다 김선생 가게되었습니다

 

 

3명이서 왔는이정도 시켯는데 양이 적당 하더라구요

 

가격은 그렇게 비싸진 않아요~

 

 

먹음직 스럽죠~

 

 

그토록 먹어보고 싶었던 갈비만두..ㅎ

 

먹어보니까 삼둥이가 왜 그렇게 맛있게 먹었는지 알겠더라구요

 

 

튀김 김밥은 그냥 그럭 저럭 했어요~

 

 

해물라면은 되게 얼큰하긴 했는데 뭔가 부족한..? 그런 맛이였어요

 

 

깔끔하게 다먹었습니다

 

바르다 김선생에서 먹은음식 중에는 갈비만두가 최고 맛있었어요

 

바르다 김선생 맛도 괜찮고 재료도 좋은걸로 만들었다고 하니까

 

앞으로 자주 먹으로 와야겠네요

 

이상 구름빵맛집 탐방이였습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와 데이트 성공하기!  (6) 2016.09.11
어머나! 생고기가 무한리필?!  (12) 2016.08.17
구름빵이 추천하는 맛집! 왕소금 구이~  (2) 2016.06.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