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의 제빵교실

어머나! 생고기가 무한리필?! 본문

맛집

어머나! 생고기가 무한리필?!

주원빈 2016. 8. 17. 08:00

안녕하세요! 구름빵입니다

 

오늘 포스팅것은 맛집 탐방입니다

 

제가 간곳은 바로바로 합성동에 위치한

 

어머나 생고기 입니다!!

 

어쩌다가 여기를 가게되었나면

 

가족끼리 외식을 하러나갔는데 뭘먹지 뭘먹지 고민하던 참에

 

아버지가 여기가 좋고 맛있다고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어머나 생고기 합성점 외부입니다

 

 

들어가니까 셋팅을 이렇게 해주더라구요

 

저희는 9900원 생고기 무한리필 4인 시켰어요

 

아! 공기밥도 1인당 하나씩 시키면 무제한입니다

 

 

4인 이상이면 1.25L 콜라가 무료라네요 ㅎㅎ

 

 

옆쪽에 셀프코너가 있네요

 

겉절이, 상추, 된장찌게 재료, 여러가지 소스 등등 있네요

 

 

맨처음 생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떡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와..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브리살이 맛있었습니다

 

 

상추에다가 양파올리고 고기올리고 된장올려서

 

먹으면 말이 필요없습니다

 

 

다먹었으면 고기올리는 그릇을 들고 가서

 

자기가 먹고싶은 고기종류를 말하면 리필해줍니다

 

저는 4번정도 리필해 먹었습니다

 

 

된장찌게가 부족하다 싶으면 옆에 셀프코너를 가서

 

된장육수를 들고와 리필하면 됩니다

 

아 참! 주전자는 리필하고 나서 갔다 놓아야 합니다

 


 

아빠의 추천으로 한번가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입니다

 

고기도 맛있고 셀프코너도 잘되있고 가격도 져렴하고 마음에 쏙 듭니다

 

고기가 많이 먹고싶다! 이런생각이 들면 한번씩 가서 먹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구름빵의 맛집 탐방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