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의 제빵교실

엄마와 데이트 성공하기! 본문

맛집

엄마와 데이트 성공하기!

주원빈 2016. 9. 11. 12:12

안녕하세요 구름빵 입니다!!

 

오늘은 특별한날 입니다

 

무슨날이냐! 바로 엄마와 데이트 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제가 어딜 가면 좋을까 곰곰히 생각을 하다보니

 

분위기 좋고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레스토랑 느낌나는

 

 서가엔쿡을 가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과연 엄마랑 데이트를 성공할수 있을지..

 

 

외부는 이렇게 되있습니다

 

밖에서 보는데도 분위기 느껴지지 않습니까?

 

 

외부는 역시 깔끔하고 분위기가 시끄럽지않고 좋네요!

 

 

여기는 물을 패트병에 주네요? (신기)

 

 

메뉴판을 보는데 단둘이 먹으려면 무엇이 좋을까 찻는데

 

2인상이 있더라구요! 엄마가 느끼한걸 안좋아하시니까 목살한상을 시켯습니다 

 

( 목살스테이크 + 새우필라프 )

 

 

음식이 나오는데 와.. 정말 레스토랑에 온줄 알았습니다

 

 

새우 필라프 완전 맛있었습니다

 

다행이 엄마도 마음에 들어 하셧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샐러드도 있어서 먹기좋았어요

 

 

가운데 소스가 여러게 있어서 감자튀김도 찍어먹고

 

고기도 찍어먹도도 되고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네요

 

 

전 이렇게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용

 

밥을 깔고 계란을 얹고 새우 얹어서 먹으니까 꿀맛

 

 

 이렇게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를 먹다보면 약간 느끼한데

 

무랑 같이먹으면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요!

 

전체적인 소감은 맛있긴 맛있는데 조금 간이 쌔서 아쉬웠어요

 

엄마가 쥬스 없이는 많이 못먹겠다고 말할정도니..

 

그래도 분위기에 졋어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막 고기집 처럼 시끌벅적하고 그런 분위기가 아니고

 

천천히 얘기하면서 먹을수있는 분위기여서 짱좋았어요

 

엄마랑 얘기도 많이 나누고..ㅎㅎ

 

집오는 길에 엄마와 손잡고 걸어 왔어요

 

엄마랑 밥 한번 같이 먹은거지만 더욱 가까워 진거 같네요

 

오늘 엄마와 데이트 성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