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의 제빵교실

구름빵의 맥북 개.봉.기!! 본문

리뷰

구름빵의 맥북 개.봉.기!!

주원빈 2017. 1. 27. 13:47

안녕하세요! 구름빵입니다

오늘은 포스팅 할 것은 바로 맥북 개봉기 입니다

어쩌다가 제가 맥북을 같게 되었냐면

제가 평소에 맥북을 같고싶다고 하였는데

저희 외삼촌과, 외숙모가 졸업이라고 졸업선물로 사주셨답니다~!!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ㅠㅠ

자...한번 개봉하러 가볼까요?

2015년형 맥북프로 레티나 13" 256GB(중급형/MF840)

제가 산모델이구요 가격은 170만원 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죠?..

드..드디어 개봉입니다. 캬~~ 때깔이 쥑입니다

 박스안에 있는 구성품은 일단 맥북하고

맥북 충전기, 전원 아답터, 설명서와 애플로고 스티커가 있습니다

뒤에는 고무링같은게 있네요~

종이 뜯는거 조차 너무 새롭네요

드디어 전원을키고 이런저런 가입을 다해준뒤 로그인을 하면

뙇!! 레티나 디스플레이 정말 짱이지 않나요?

저는 맥북을 사자마자 케이스와 보호필름도 주문을 하였답니당

티몬에서 샀어요~

케이스를 착용하니 조금더 묵직 하네요

그래도 뭔가 케이스를 끼우니 안심이 됩니다..ㅎ

보호 필름도 이쁘게 붙인다고 하였지만 공기방을이 생겼네요...ㅠ

제가 맥북을 써본결과 인터넷도 너무 빠르고 그리고 

트랙 패드가 넘 간편하고 좋아요 마우스 없이가 더편할정도..  

그런대 윈도우를 항상 쓰다가 os를쓰려니 조금 힘드네요

그렇지만 적응만 잘하면 짱짱 좋을거 같아요

맥북이 좋긴 거의다 좋은데 가장 큰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는점...하하

애플은 너무비싸요 하지만 활용을 잘하면 엄청 좋다는점!

앞으로 이 좋은 맥북을 잘활용해서 블로그 활동도 열심히하고

영상편집도 배워서 유트브도 시작하겠습니다

이상 구름빵의 후기였습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륙의 실수 샤오미 보조 배터리!  (10) 2016.10.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