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의 제빵교실

다함께 만들어가는 경남꿈키움중학교 축제!! 본문

구름빵 일기

다함께 만들어가는 경남꿈키움중학교 축제!!

주원빈 2016. 12. 24. 09:00

안녕하세요 구름빵입니다

요즘 들어서 블로그 포스팅이 뜸했죠

고등학교 진학 문제로 조금 늦어졌습니다

앞으로는 블로그에 더욱 열중하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다니는 학교

꿈키움 축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것입니다

과연 꿈키움중학교축제는 어떤지

그리고 저는 축제에서 무엇을 하였는지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저는 축제때 부스를 하기 위해

축제 몇일 전부터 브라우니와 초코쿠키등을 만들었습니다

첫번째 메뉴

제가 만들 브라우니 입니다

이정도면 팔아도 되겠죠?

두번째 메뉴

관련글 : 초코 크렉 쿠키 만들기

초코 크렉 쿠키 입니다

이 쿠키는 손이 많이 가는 쿠키 여서 혼자 만들기는 힘이듭니다

그런대 평화라는 친구가 도와주어 정말 수월하게 만들었던거 같습니다

3번째 메뉴

관련글 : 초코 마카롱 만들기

제 전문인 초코 마카롱입니다

그냥 만들기는 심심해 마블도 넣어 주었습니다

양이 많다보니 포장하는 것도 힘이 들었습니다

만들때는 힘들었지만

다 만들고 나니 넘나 뿌듯~ 뿌듯~ 했습니다

간판과 메뉴판 만드는 것을 친구들이 도와주어 

혼자 한것보다 더욱 멋진 간판과 메뉴판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부스 준비는 다했으니 놀러 가볼까요?

저희 학교는 축제 전날 전야제를 합니다

( 전야제란 축제 전날에 베푸는 잔치를 뜻합니다 )

이번 축제때 미스 꿈키움을 하였습니다

미스 꿈키움이란 남자가 여장을 하여 가장 아름 다운분을 뽑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왼쪽에 한복을 입은 친구가 일등을 하였습니다

진짜 여자같지 않나요 ㅋㅋ

미스 꿈키움이 끝이 나고 캠프파이어를 하였습니다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레크레이션도 하였는데 너무 즐거웠습니다

(출처: 김용만 선생님)

몇몇 선생님들이 준비한 이벤트인데 정말 멋있었습니다

캠프파이어가 끝이나고 배가 출출 할때쯤

학부모님들이 준비해 주신 떡볶이, 콜팝, 오뎅을 먹었습니다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먹었답니당~

다음날, 드디어 축제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반별 장기자랑부터 댄스공연 까지 정말 다양한 무대를 준비를 하였네요

밴드공연

합창부

오카리나 공연

오케스트라 선생님들 공연

공연들이 재미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습니다

점심밥을 먹고 저는 바로 부스 준비를 하였습니다

빈s 제과 이름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

가격도 저럼 하게 하였답니당~

저는 다 못팔줄 알았는데... 거의 10분만에 완판!!!

특히 마카롱이 인기가 짱이 였습니다

다들 너무 좋아하셔서 기분이 엄청 좋았습니다


부스 활동으로 남긴 수익들은 저희학교 시계탑 건설에 전액을 기부했습니다

좋은 활동을 하며 남긴 수익들이 좋은곳에 쓰이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 학교에서 진행한 축제도 정말 재미있었고

작년보다 축제가 발전한거 같아 경남꿈키움 학교가 멋있고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경남꿈키움중학교구름빵에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이상 구름빵이었습니다


'구름빵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그나이트 마산 들어 봤니?  (0) 2016.11.06
Comments